여름피서추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미남자 조회 0회 작성일 2020-11-21 18:53:26 댓글 0

본문

국내 여름 휴가지 추천 Top5 [국내여행]

방구석TV 구독하기 : https://goo.gl/CejKMX
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^^

안녕하세요! 방구석TV입니다^^
오늘은 해외가 아닌 경비의 부담과 긴 여행 준비의 부담이 없는
국내 여름 휴가지를 추천해 드리려 하는데요, 이번 여름휴가를 책임질 국내 여름 휴가지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!

1. 고성
고성은 속초와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비교적 덜 알려진 은빛 동해바다를 간직한 휴양 명소인데요, 바다 갈라짐 현상으로 바닷길을 걸어보는 이색적인 경험과 수려한 장관의 아름다운 바다를 한가롭게 누려볼 수 있습니다. 고성의 주요 관광지로는 화진포해수욕장과 설악산 울산바위 등이 있으니 고성을 가시게 된다면 참고하세요^^

2. 양양
양양은 국내 수상 액티비티의 메카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, 서핑, 스킨스쿠버, 다이빙 등 평소 멀게만 느꼈던 액티비티들을 여행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편하게 열어두었습니다. 휴가라 해서 쉬는 것 보다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여름 양양에서 다이나믹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!

3. 군산
낭만적인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겐 군산이 딱! 어울리는데요, 아름다운 섬들이 모여 비경을 이루는 고군산군도와 그 속의 멋진 낙조를 간직한 선유도, 군산의 자연 생태계를 둘러보며 걷는 구불길 코스 등 서해 바다의 아름다운 석양이 있는 군산으로 떠나보세요!

4. 담양
도심에서 쌓인 피로를 풀어 줄 여유로운 휴식처 담양!
대나무가 자라기 좋은 지리적 조건을 갖추고 있어 피톤치드를 내뿜는 대나무 정원이 형성되어 있기도 하고, 담양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메타 프로방스에선 형형색색의 유럽식 건축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. 이곳에선 사진 찍기가 좋으니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건축물을 만나러 담양으로 떠나보세요!

5. 울릉도
청정 해역의 바다와 험준한 산악지대의 경이로운 절경을 품은 울릉도는 행남 등대 산책로와 나리분지를 볼 때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을 주는데요, 정말 깨끗한 공기와 바다가 이런 것이구나 하는 깨달음을 주기도 합니다. 또한 울릉도에서 맛볼 수 있는 오징어 내장탕과, 따개비 밥은 꼭 먹어봐야 하니 울릉도에 가신다면 드셔보세요!

2017여름휴가 추천! 여름 여행지 BEST 5 [국내여행]

방구석TV 구독하기 : https://goo.gl/CejKMX
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^^

30년 여행작가 추천 '국내 여름휴가지 BEST5' / YTN

■ 송일봉, 여행작가

[앵커]
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서 오늘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습니다. 이맘때쯤 가장 많이 고민하는 것이 바로 어디로 갈까, 여름 휴가지를 어디로 할까, 이거지 않습니까?

전국 곳곳에 숨어 있는 명소들. 이 명소들만 찾아서 30년 동안 취재를 한 여행작가가 추천하는 올여름 휴가지 베스트5를 저희가 한번 선정해 봤는데요. 여행작가 송일봉 씨와 같이 얘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.

[인터뷰]
안녕하세요.

[앵커]
30년 경력의 여행작가가 추천하는 베스트5, 사실 국내에 가볼 데가 참 많은데.

[인터뷰]
많고 아직 안 가본 데도 많습니다.

[앵커]
고르시는데 참 고충이 많았겠습니다.

[인터뷰]
제가 지금 목이 좀 아픕니다. 어제 새벽 2시 반까지 전국에 있는 여행지들을 선택하는 게 쉽지 않지 않습니까. 그리고 이게 어떤 점수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러다 보니까 지역적인 안배도 해야 하고 또 바다 좋아하는 분도 있고 산 좋아하는 분도 있고 걷기 좋아하는 분들도 있고 또 문화유적지 가는 분들도 있고 템플스테이 좋아하시는 분 있고 좀 안배를 해서 5군데 정도 골라봤습니다.

[앵커]
먼저 어디를 추천해 주시겠습니까?

[인터뷰]
첫 번째는 어제 다녀온 곳이에요. 어제 태안반도를 다녔왔습니다. 충청남도 태안반도인데요. 태안반도는 우리 학창시절에 리아스식 해안으로 워낙 많이 배우지 않았습니까? 해안선이 똑바로 된 곳을 걷는 것도 좋지만 들쑥날쑥한 길을 따라가면서 딱 한 고비를 넘어서면 갑자기 숲이 나타나고 또 돌아서면 해수욕장이 나타나고 또 넘으면 산이 나타나고, 이런 식으로 해서 굉장히 재미있는 길인데요.

해수욕장들이 굉장히 많아요. 몇 가지만 말씀을 드리면 만리포해수욕장, 워낙 유명하고요. 그다음에 1978년 해변가요제가 열렸던 연포. 연포해변가요제, 워낙 유명하죠. 그때 제가 거기에 있었습니다. 대학교 1학년이었습니다.

또 안면도쪽으로 오게 되면 해수욕장들이 2km 간격으로 있어요. 삼봉해수욕장, 꽃지해수욕장, 밧개해수욕장, 두여 해수욕장, 이런 해수욕장을 볼 수가 있는데요. 이런 해수욕장에서 해수욕도 해도 좋지만 요즘 해변에 걷기 좋은 길들이 많습니다. 태안해변길 중에서 길이 있는데 숲길도 걷고 바닷길도 걷고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해서.

[앵커]
지금 나오는 곳이 그곳인가요?

[인터뷰]
어제 촬영한 ... (중략)

▶ 기사 원문 : http://www.ytn.co.kr/_ln/0103_201507311145419598
▶ 제보 안내 : http://goo.gl/gEvsAL, 모바일앱, 8585@ytn.co.kr, #2424

▣ YTN 유튜브 채널 구독 : http://goo.gl/Ytb5SZ

[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/ Korea News Channel YTN ]

... 

#여름피서추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74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barunhakwon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